본문 바로가기

쩡's 목재 이야기

인천목재 수컴퍼니 방부목 렉스판(리빙보드) 출고합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인천목재상 수컴퍼니 입니다. 날씨가 따듯해져서 인지, 요즘에 방부목 문의도 들어오고 있네요. 

 

 

이번 현장에서는 상가 인테리어 현장으로, 방부목과 다루끼, 그리고 몰딩들과 영림 렉스판이 출고 되었습니다. 보통 욕실천장이나, 식당의 주방천장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렉스판은 리빙우드, 리빙보드라고도 많이 불리우며, 8자와 10자, 그리고 12자의 제품으로 출고가 되고 있습니다. 

 

도어브랜드별로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컴퍼니에서는 소량 재고로 두고 있답니다. 상시적으로 기장이나 재고수량이 변동될 수 있으니, 꼭 재고확인후 발주주시기 바랍니다.

 

렉스판의 경우에는 보통 민짜백색과, 자개모양으로 많이 출고가 되는데요, 도어브랜드에서 모델을 검색한 후 발주주셔도 좋습니다. 보통 도어브랜드의 제품의 경우에는, 발주후 다음날 오후쯤에 저희 매장으로 물건이 들어오는것이 일반적이랍니다. 

 

 

이번 현장에는 방부데크재가 출고되었는데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21 * 120 * 3600 짜리 제품으로 출고를 도와드렸습니다. 소나무데크재의 경우에는 제일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하지만, 가성비가 넘치는 제품이기 때문에, 상가 인테리어 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방부목의 경우, 하지를 목상으로 잡거나, 아연각관을 용접해서 하지를 잡게 되는데, 요즘에는 아연각관으로 많이 하는 추세인것 같습니다. 아연각관이 목상보다는 오래가는것이 사실이긴 합니다!! 

 

방부목의 경우, 사진에 보이는 일반 방부목은 일반 직결피스로 작업이 손쉽게 가능하며, 천연데크재나 합성데크의 경우에는 천공을 내주신 후 피스로 시공하는것이 일반적이랍니다. 바로 직결로 작업을 할 경우, 피스가 부러지거나, 목재가 터지는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보통 피스가 부러집니다)

 

 

 

렉스판의 경우에는 영림제품을 재외하고는 1단 단위로 발주가 가능하며, 영림제품은 낱장으로 발주가 가능합니다. 단가는 영림제품이 조금 더 비싸지만, 낱장발주가 되기에, 영림제품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랍니다. 

 

 

항상 저희 수컴퍼니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언제나 좋은제품으로 인사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궁금하신점은 유선으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셀프인테리어 시공시 전문목수분 섭외가 필요하신경우에도 연락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