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s 목재 이야기

인천목재 석고보드 합판 투바이 다루끼 납품합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인천목재상 수컴퍼니 입니다. 이번 현장에는 석고보드와 다루끼 투바이 합판 석고보드가 출고 되었습니다. 석고보드의 경우에는 인테리어 현장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친환경 가성비 제품입니다. 벽체를 마감하거나 천장을 마감할때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합판과는 다르게, 칼로 쉽게 재단이 가능해서인지, 빠른 벽체시공에 유리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마감공정때 도배나 도색도 용이합니다. 보통 도배로 마감을 하는경우에는 상 간격을 촘촘하게 해서 1플라이 시공을 하는경우가 많고, 도장으로 마감하는경우나 일반적인 마감의 경우, 2플라이로 마감을 한답니다!!

 

타카의 경우에는 스테플타카인 422j타카를 이용해서 시공을 합니다. 브랜드마다 앞뒤에 붙는 영어네임이 다른경우가 있는데, 숫자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타카건마다 브랜드가 있지만, 핀의 규격은 같습니다. 참고해주세용

 

 

상차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번에 들어온 각재들도 옹이도 많이없고 품질이 좋습니다. 수컴퍼니에서는 기본적으로 각재의 경우에는 건조각재를 재고로 두고 있답니다. 건조각재의 경우 변형이 거의 없고, 가벼우며 비건조대비 곰팡이가 날 확률도 적습니다. 비건조각재의 경우에는 낱단으로 출고는 어려우며, 건설현장에서 번들로 출고하는것은 가능하오니, 유선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수컴퍼니에서는 기본적인 부자재류는 재고로 구비해두고 있답니다. 타카핀, 본드, 실리콘, 장갑등 인테리어 현장에서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제품들인데요, 긴급발주가 아닌 이상에야 필요하신 모든자재류들 구비해서 출고가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합판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강질의 합판을 기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장에 따라 저렴한 합판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꼭 유선으로 저렴한 합판을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두께의 제품인데도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제품들도 있답니다. 물론 품질도 많이 차이가 납니다. 

 

항상 좋은제품으로 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점은 유선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컴퍼니는

건축자재(뉴송폼다루끼, 오비끼, 뉴송투바이, 집성판재 등)

인테리어자재(합판, 집성판, MDF, 다루끼, 투바이, 석고보드)

원목류(도마재, 우드슬랩), 데크재(방부목, 방부데크재(이페, 마사란두

바, 방낄라이, 큐링 등)

철물류(샌드위치판넬, 피스, 타카핀, 실리콘, 피스 등) 등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작업이어려우신경우, 전문목수섭외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점은 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0-6273-876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