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s 목재 이야기

수컴퍼니 우딘ABS도어, 석고보드, 다루끼 재단 출고합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인천목재상 수컴퍼니 입니다. 이번에는 기본자재 출고가 있었는데요, 우딘 ABS도어를 포함해서, 각재와 석고보드류가 납품 되었습니다. 보통 가성비때문에도 그렇지만, 시공상의 편의로 인해, 목문틀/ABS도어 조합으로 많이 출고하시는것 같습니다.

 

보통 도어발주가 3~5일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목으로 골조를 다 잡아둔 후, 목문틀을 고정하는것이 일처리가 수월해서 라고 하네요. 목문틀의 경우에도 스토퍼 일체형 문틀과 스토퍼 분리형 문틀이 있는데, 현장에서는 보통 스토퍼 분리형 문틀을 사용한답니다! (시공이 편함)

 

상가의 경우에는 목재로 스터드를 잡고, 석고보드를 양쪽으로 2플라이를 시공했을 경우에는, 보통 105~106미리정도 벽두께가 생기기 때문에, 보통 110바의 문틀로 많이 발주를 주시는데요, 아파트의 경우에는 문틀두께가 천차만별이고, 150바 이상 넘어가는 문틀이 많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아파트에서 발주하시게 된다면, 발포문틀로 발주하시는것이 가성비가 있는점 !! 안내를 드립니다. 발포문틀의 경우에는 바수가 정해져있기때문에, 바수에 맞춰서 주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기성사이즈로 나오는 제품이기 때문에, 제작이 빠르고, 가격이 오희려 목문틀보다 저렴한 장점이 있답니다.

 

 

다들 가격때문에 발포문틀을 꺼려하시는것 같은데,,, 오희려 두께가 두꺼운 문틀에 대해서는 발포문틀이 저렴하다는점!! 안내를 드립니다. 그리고 문틀에 부착되는 가스켓의 경우, 도어브랜드마다 차이가 있지만, 영림/에이스도어의 경우 부착/미부착이 가능하며, 예림/우딘의 경우에는 가스켓이 기본적으로 부착되어 나오는점 안내드립니다.

 

가스켓의 경우에는 도어발주때 지정을 해주어야 설치가 되고, 추가적으로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부착하는 경우에는 떨어질 수 있는점 안내드립니다! 역시 순정부품<?>이 좋습니다.

 

 

 

몰딩의 경우엔 영림몰딩으로 발주를 주셨는데요, 도어를 우딘제품으로 한다고 해서 꼭 우딘으로만 몰딩을 마감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각각 도어브랜드마다 비슷한 색상으로 보이지만, 맏대어 놓고 보면 다른색상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렇기에, 도어와 문선은 우딘으로, 걸레받이와 천장몰딩, 포인트몰딩류는 영림으로도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날이 더워 보호필름이 울어버리는경우가 있네요....ㅠㅠ 더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끔씩 오는 스타벅스 입니다. 스타벅스의 경우에는 매장별로 인테리어가 같은곳이 없다고 합니다!! 새로 생기는 스타벅스가 있다면 항상 가보는 이유중 하나는, 정말 여러가지 자재로 인테리어를 하기때문에, 여러가지 눈으로 배우는게 많네요! 그리고 커피도 맛있구요 ㅎㅎ

 

 

항상 저희 수컴퍼니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언제나 좋은제품으로 인사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