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s 목재 이야기

인천목재 단독주택현장 신발장 인테리어, 멀바우벽체!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인천목재상 수컴퍼니 입니다. 이번에는 강화도 단독주택 인테리어 현장으로 답사를 진행하였는데요, 고객님께서 인테리어 소재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셔서 도움을 드리고 왔답니다!! 보통 신발장 앞부분의 경우에는 도배로 마감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신발장쪽에 벽체의 경우에는 보통 손을 딛고 신발을 벗거나 신는 경우가 많아서, 벽체에 오염이 많이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도배로 하게되는경우에는 손에뭍은 오염물이 도배지에 묻어 시간이 지남에따라 점점더 지저분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기에 중문을 하면서 시트지로 랩핑하는 경우도, 기성루바를 이용해서 마감을 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탬바보드로 마감하는것도 고려를 해 보았지만, 요즘에 너무 많은곳에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서 인지몰라도, 새로운 아이템<?>으로 마감을 진행합니다. 다름아닌 멀바우 후로링!!

 

후로링의 경우에는 플로어링의 일본발음인데요. 보통 현장에서는 후로링이라고 부릅니다. (뭔가 입에 착착 감기긴 합니다..ㄷ) 후로링의 경우에는 보통 강당 바닥이나, 실내운동장 바닥에 많이 하는 자재로, 한쪽면에는 코팅이 되어있어 따로 마감을 하지 않아도 되는 자재랍니다. 농구코트나, 학교에 있는 체육관 바닥을 보시면 이런 형태의 나무로 되어 있답니다.

 

마감코팅이 되어있기때문에, 시공후 끝나기도 하며, 마루형태로 조립해서 시공이 가능하기때문에, 시공도 수월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사용중 오염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여러가지 목재중 어두운 멀바우로 자재를 선택하여 납품을 진행하였습니다.

 

 

거의 완료된 모습인데, 정말 멋있지요? 멀바우 후로링은 인도네시아산 멀바우 원목으로 만들었고, 하드우드 소재이기 때문에, 파손우려가 적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예전에 '커피에반하다'프렌차이즈에서도 많이 사용하던 제품인데, 실내 인테리어 자재로 사용하기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소재에 따라서 멀바우, 오크, 메이플, 고무나무등 여러가지 컬러로 선택이 가능하며, 실내 인테리어에 사용하기에는 멀바우가 제격인것 같습니다. 보통 실내 인테리어의 경우, 도배지를 밝은톤으로 하는경우가 많아, 멀바우로 진행을 하면 더욱 멋들어진 포인트가 되는것 같습니다.

 

 

제가 디자인해서 시공한 현장은 항상 멀바우가 들어가는것 같네요 ㅎㅎ 저희집 기둥도 멀바우로 뙇!!! 정말 고급스럽답니다. 인테리어를 고민중이시라면 포인트로 멀바우후로링을 사용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항상 좋은제품으로 인사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유선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컴퍼니는

건축자재(뉴송폼다루끼, 오비끼, 뉴송투바이, 집성판재 등)

인테리어자재(합판, 집성판, MDF, 다루끼, 투바이, 석고보드)

원목류(도마재, 우드슬랩), 데크재(방부목, 방부데크재(이페, 마사란두

바, 방낄라이, 큐링 등)

철물류(샌드위치판넬, 피스, 타카핀, 실리콘, 피스 등) 등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작업이어려우신경우, 전문목수섭외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점은 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0-6273-876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