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s 목재 이야기

인천목재상 우딘문틀, 영림몰딩, 석고보드 출고합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인천목재상 수컴퍼니 입니다. 이번에는 몰딩과 문틀, 석고보드 출고소식을 드립니다. 이번 현장의 경우에는 문과 문틀을 우딘의 컬러로 진행하시고 싶으시다고 하시더라구요. 각각 브랜드마다 비슷하지만 다른컬러가 많기때문에, 색상에대해 민감한것 같기도 합니다. 

 

백색의 경우만 보더라도, 보통 도어회사에서 백색종류만 3~7가지정도 가지고 있는데,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순백색일지라도, 브랜드별로 색감과 질감이 다르답니다. 그래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할때 색상고르시는것이 제일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렇지만 보통 처음본 컬러로 진행하시는경우가 대부분 이랍니다 ㅎㅎ

 

이번에는 우딘의 컬러로 진행하시길 원하셔서 도어와 문틀은 우딘제품으로 진행을 도와드렸답니다. 몰딩의 경우에는 영림제품중에 중백색 제품으로 진행을 하시길 원하셨답니다. 우딘의 기본컬러인 S32백색의 경우에는 너무 깨끗한<?>색상이라고 하셔서 어려워 하시더라구요;;;ㅎㅎ 영림의 중백색의 경우에는 순백색보다 한톤정도 어두운 백색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후속 컬러로는 PS120, PS130번 컬러도 있으니, 백색으로 고르실 수 있는 컬러들이 늘어났답니다. 시트샘플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컴퍼니에서는 석고보드의 경우, 크나우프제품과 KCC제품을 혼용해서 재고를 두고 있습니다. 출고시에도 랜덤하게 출고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두브랜드모두 국내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이기도 하지만, 스팩도 거의 같아, 1군건설사및 관급현장에서도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가격도 동일합니다. 참고해주세요!!

 

항상 저희 수컴퍼니는 좋은제품을 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유선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매장에 방문하셔서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컴퍼니는

건축자재(뉴송폼다루끼, 오비끼, 뉴송투바이, 집성판재 등)

인테리어자재(합판, 집성판, MDF, 다루끼, 투바이, 석고보드)

원목류(도마재, 우드슬랩), 데크재(방부목, 방부데크재(이페, 마사란두

바, 방낄라이, 큐링 등)

철물류(샌드위치판넬, 피스, 타카핀, 실리콘, 피스 등) 등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작업이어려우신경우, 전문목수섭외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점은 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0-6273-876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