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s 목재 이야기

인천목재상 석고보드 오징어합판 영림몰딩 출고! 중백색!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인천목재상 수컴퍼니 입니다. 이번에는 오징어합판과 영림몰딩, 그리고 각재가 출고되었습니다. 이번 현장은 아파트 인테리어 현장인데요, 아파트 현장에서는 보통 엘리베이터로 양중을 하기때문에, 각재의 경우에는 2400으로 재단을 해서 출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컴퍼니에서는 각재재단은 바로 해서 출고가 가능합니다.

 

오징어합판의 경우, 요꼬합판, 오징어합판, 아루합판으로 불리우는 녀석인데, 아치작업을 할때 많이 사용합니다. 아치작업은 오징어합판외 3미리 MDF로도 작업하는 경우가 있답니다! 오징어합판의 경우에는 합판이 잘 휘기때문에, 엘리베이터에 말아서 양중을 진행합니다. 그렇기에 재단없이 출고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오징어합판을 많이 사용하는 현장의 경우에는, 합판이 낭창거려서 하차할때 애를 먹기도 한답니다. 정말 잘 휘어요..

 

 

용달차에 상차가 완료되었습니다. 영림몰딩의 경우에는 걸레받이 용으로 평8전몰딩을 출고했고, 상부에 몰딩은 마이너스 몰딩으로 출고합니다. 요즘 신축아파트에 경우에는 마이너스 몰딩(PVC)로 시공이 되어있는 경우가 많아서, 보통 신축현장에서 인테리어를 하는경우, 기존몰딩과 컨셉을 같이하려 PVC몰딩으로 많이 작업한답니다. 

 

건설사에서 시공해둔 PVC몰딩의 경우에는, 일반 도어회사 규격과는 다른제품이 많아서, 출고하실때 꼭 치수를 확인해보시고 발주주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철거후 재활용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답니다. 예를들어서 거실과 방의 몰딩을 교체한다면, 재활용하는 제품은 방으로, 그리고 새로 시공되는것은 거실로 하는경우가 그 경우 입니다. (방에 드레스룸 등 추가로 가벽이 들어가는 경우입니다)

 

 

그리고 영림에서는 중백색 제품이 제일 많이 나가고 있답니다. 백색중에서도 살짝 한톤정도 어두운 백색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시공해놓고 보면 영락없는 백색이지만, 실제로 순백색과 비교해서 필름을 대본다면, 확실히 다른 색상이랍니다. 만일, 백색으로 시공된 현장에 보수용으로 발주주시는것이라면 꼭 필름샘플지를 대조해보시고 발주주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이색이 질 수 있답니다! 참고해주세요.

 

 

석고보드의 경우에는 KCC와 크나우프 제품을 랜덤하게 출고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받는 재고가 다르기에 그런데요, 실제로 1군건설사나, 관급현장에서도 혼용해서 사용될정도로 스팩이 거의 같고, 둘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큰 차이가 없답니다. 발주후 친환경인증서 및 자재승인서도 받아보실 수 있는 제품이라 믿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항상 저희 수컴퍼니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언제나 좋은제품으로 인사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컴퍼니는

 

건축자재(뉴송폼다루끼, 오비끼, 뉴송투바이, 집성판재 등)

 

인테리어자재(합판, 집성판, MDF, 다루끼, 투바이, 석고보드)

 

원목류(도마재, 우드슬랩), 데크재(방부목, 방부데크재(이페, 마사란두

바, 방낄라이, 큐링 등)

 

철물류(샌드위치판넬, 피스, 타카핀, 실리콘, 피스 등) 등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작업이어려우신경우, 전문목수섭외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점은 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0-6273-876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