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s 목재 이야기

인천목재 뉴송오비끼, 폼다루끼, 소송각재, 합판 납품합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인천목재상 수컴퍼니 입니다. 이번포스팅은 뉴송각재부터, 소송각재까지 여러가지 자재가 출고되었습니다. 수컴퍼니는 건축자재부터 인테리어자재까지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제 포스팅 시작합니다. 

 

 

처음으로는 뉴송 오비끼 각재입니다. 뉴송제품은 건설현장에서 거푸집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인데요, 형틀목수분께서는 뉴송각재를 다루끼 투바이라고 하셔서... 종종 헷갈리곤 합니다. 뉴송 각재, 혹은 소송각재로 이야기해주시거나, 거푸집용, 혹은 인테리어 내장용이라고 이야기를 해주셔야 혼돈없이 자재준비 및 출고가 원활합니다!

 

뉴송각재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12자 제품을 출고하고 있으며, 단척 제품같은경우에는 꼭 시간을 조금 두시고 발주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창고에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재고는 12자 기준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폼다루끼와 오비끼 자재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송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비건조제품으로 제작이 되기때문에, 무게가 상당히 무겁습니다... 1번들 기준으로 출고를 한다면, 1톤차량으로는 무리가 있고, 기본적으로 1.4톤 차량을 배차해서 진행하게 됩니다. 운송료차이가 조금 날 수 있으니, 배송받으시는 곳 정보를 주신다면 운송료 체크가 가능하며, 저희 매장으로 차를 넣어주셔서 출고도 가능합니다. 준비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꼭 미리 발주주시고 방문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제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제품입니다!! 때깔이 역시 좋네요 ㅎㅎ 

 

 

두번째 출고되는 자재는 MDF판재와 철물, 그리고 소송각재가 준비가 되었습니다. 소송다루끼와 투바이의 경우에는 내장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제품으로, 예전에는 미송제품을 많이 사용했었는데, 무게도 더 가볍고, 연질인 소송각재를 요즘에는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수컴퍼니에서는 기본적으로 건조각재를 재고로 두고 있는데요, 건조각재의 경우에는 비건조 제품과 비교했을때 변형이 적어, 사용하기 수월합니다. 비건조 각재의 경우에는 매장에서 보관중에 변형이 오는경우도 있어서, 기본재고로 취급하지는 않는점 미리 안내를 드립니다. 비건조 각재가 필요하신경우, 유선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본드의 경우에는 오공본드의 205본드를 기본적인 재고로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타카핀의 경우에는 제일타카의 타카핀으로 재고를 두고 있습니다! 목수분들 타카의 경우 보통 제일타카 제품을 많이 사용하기때문이랍니다 ㅎㅎ

 

 

각재의 경우 12자 제품을 기본재고로 두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각재재단도 가능하니, 발주시 재단요청 주시면 됩니다. 

 

 

세번째 출고되는 제품은 석고보드와 합판입니다. 합판은 보통 1200 * 2400와 900 * 1800제품 두가지가 있습니다. 이번 현장에 나가는 제품은 석고보드와 같은 사이즈의 합판입니다. 3*6합판이라고 불리우는 녀석입니다. 합판의 경우에는 동남아합판을 주로 출고하고 있는데, 강질의 등급이 높은 합판과 연질합판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물론 베트남합판과 중국산합판도 재고로 두고 있으니, 원하시는 제품으로 출고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인테리어 현장에서는 보통 동남아산 연질/강질 합판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석고보드의 경우, USG보랄제품(크나우프)와 KCC제품 두종류를 혼용해서 재고를 두고 있습니다. 출고시 랜덤하게 출고됩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둘다 국내생산 제품이며, 친환경 건축자재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1군 현장이나 관급 현장에서도 사용하는 제품이오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친환경인증서 및 시험성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항상 저희 수컴퍼니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언제나 좋은제품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유선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컴퍼니는 

 

건축자재(뉴송폼다루끼, 오비끼, 뉴송투바이, 집성판재 등)

 

인테리어자재(합판, 집성판, MDF, 다루끼, 투바이, 석고보드)

 

원목류(도마재, 우드슬랩),   데크재(방부목, 방부데크재(이페, 마사란두바, 방낄라이, 큐링 등)

 

철물류(샌드위치판넬, 피스, 타카핀, 실리콘, 피스 등) 등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작업이어려우신경우, 전문목수섭외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점은 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0-6273-8763  // http://www.ssoo.co.kr 

 

 

 

 

수컴퍼니는 가이즈팀과 함꼐합니다.

인테리어팀 포트폴리오가 궁금하시다면 이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GUYZ.CO.KR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