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s 목재 이야기

인천목재상 수컴퍼니 천연데크재 큐링 납품합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인천목재상 수컴퍼니 입니다. 이번에는 천연데크재 큐링을 납품합니다. 큐링데크재는 인도네시아 원목으로, 방부처리가 되지 않은 원목상태의 데크재랍니다!

 

큐링 데크재의 경우에는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중에 한가지 인데요, 데크재 시공시 방부목과 비슷한 가격대로 넓지않은 데크를 꾸밀때는 비용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서 요즘에 많이 찾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일반 방부목 데크보다도 수명도 길고, 가격은 차이가 얼마 나지 않는 장점이 있고, 실내에서 카페테리아를 꾸미는 가정이 많아지고 있는데, 방부목은 아무래도 방부액이 들어있어, 실내에서 쓰기는 꺼려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대안으로 무방부데크재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내구성이나 가성비로 볼때 천연데크재로 사용하시는것을 개인적으로는 더욱 강력히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큐링데크재 입니다. 방낄라이(방킬라이)같은 경우에는 보통 12자를 구하기가 너무 어려운데비해, 큐링은 비교적 장척으로 공급이 수월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저렴한것은 덤이구요!

 

 

큐링같은 천연데크재의 경우에는 시공할때 주의사항이 있답니다. 나무강도가 강력크하다보니, 큐링을 시공할때는 일반 윙피스로 바로 박으시면 나무가 터지거나 피스가 부러지는 참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예전 어느 현장에서는 이페(더욱강력함)원목에 바로 피스를 박아서 하자로 이어지는 사고가 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잘 박히지도 않았을텐데...ㅠㅠ 

 

아무튼, 큐링시공시에는 이중기리를 이용해서 천공을 해주신 후 시공을 해주셔야 합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현장에서는 콤보가공된 부분이 아닌 뒤집어서 시공을 하시는경우도 있는데, 보통 콤보가공된부분이 면처리가 좋기때문에, 뒷면에는 샌딩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통 스테인으로 마감을 하시기때문에, 크게 티는 나지 않으나, 앞면 뒷면이 품질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점! 안내를 드립니다.

 

 

출고를 위해 밴딩작업중입니다. 밴딩을 바로 해도 자국도 안나고 정말 단단합니다 ㅎㅎ 실제로 나무 강도와 느낌을 체험해보시고 싶으시다면 저희 사무실로 오셔서 다양한 샘플로 비교해보시고 구매도 가능합니다.

 

 

언제나 저희 수컴퍼니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언제나 좋은제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수컴퍼니는 

 

건축자재(뉴송폼다루끼, 오비끼, 뉴송투바이, 집성판재 등)

 

인테리어자재(합판, 집성판, MDF, 다루끼, 투바이, 석고보드)

 

원목류(도마재, 우드슬랩),   데크재(방부목, 방부데크재(이페, 마사란두바, 방낄라이, 큐링 등)

 

철물류(샌드위치판넬, 피스, 타카핀, 실리콘, 피스 등) 등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작업이어려우신경우, 전문목수섭외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점은 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0-6273-8763  // http://www.ssoo.co.kr 

 

 

 

 

수컴퍼니는 가이즈팀과 함꼐합니다.

인테리어팀 포트폴리오가 궁금하시다면 이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GUYZ.CO.KR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