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s 목재 이야기

인천목재상 석고보드, 다루끼 투바이 출고합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인천목재상 수컴퍼니 입니다. 이번에는 인테리어 기본자재인 석고보드와 다루끼 투바이를 출고합니다. 인테리어에서 제일 많이 사용되는 제품중에 하나로, 벽체를 마감할때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보통 이 제품들을 기본자재라고 많이 이야기하곤 합니다.

 

이번 현장에서는 지하주차장을 내려가는 현장이기에, 적재하는데 조금 애를 먹었답니다.. ㅠㅠ 보통 지하주차장의 차고가 2.3미터이상 진입이 어렵기때문에, 적재후에 줄자를 이용해서 고가 2.3미터가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까지 해보고 출고를 시켯으니 말입니다..ㅠㅠ 다행히 2.3미터보다는 조금 덜되는 높이로 무사통과<?>하였답니다. 

 

 

석고보드를 상차할때 차량 지붕보다 높게 상차되는것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석고보드는 물론이고, MDF및 합판의 경우에도 차량 지붕보다 높게가는것은 위함할 수 있는데요. 차량이 보통 60~100키로로 쌩쌩 달리는데, 차량 지붕보다 높게 상아차가 된다면 바람에 의해 제품이 파손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파손에만 그친다면 불행중 다행이지만, 파손된 제품이 뒷차량에 2차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답니다. 꼭 주의해서 상차하시고, 결속시에도 단단하게 결속해야 합니다. 

 

용달차로 출고되는 경우에는 보통 용차 기사님들이 알아서 잘 묶어주시지만, 간혹 자차로 입고해주시는 분들께서는 이점을 필히 당부드리고 있습니다. 꼭 !!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석고보드는 KCC제품과 크나우프 제품을 혼용해서 재고로 두고있습니다. 두제품모두 국내생산되는 친환경 건축자재로 1군건설사 및 관급 현장에서도 혼용해서 사용할만큼 스팩이 거의 같습니다. 납품후 납품확인서나 자재승인서류 등 여러가지 서류를 받아보실 수있습니다.

 

 

항상 저희 수컴퍼니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언제나 좋은제품으로 인사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궁금하신점은 유선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컴퍼니는

 

건축자재(뉴송폼다루끼, 오비끼, 뉴송투바이, 집성판재 등)

 

인테리어자재(합판, 집성판, MDF, 다루끼, 투바이, 석고보드)

 

원목류(도마재, 우드슬랩), 데크재(방부목, 방부데크재(이페, 마사란두

바, 방낄라이, 큐링 등)

 

철물류(샌드위치판넬, 피스, 타카핀, 실리콘, 피스 등) 등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작업이어려우신경우, 전문목수섭외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점은 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0-6273-876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