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쩡's 목재 이야기

인천목재상 다루끼, 합판재단, 합판, 제일타카핀 납품합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인천목재상 수컴퍼니 입니다 .이번에는 다루끼와 합판을 재단해서 출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각재같은 경우에는 보통 1층은 문제가 없지만, 상가엘리베이터나, 주거(아파트)엘리베이터에 상차하기위해 보통 2400~3000정도로 재단을 해 가신답니다!! 초도자재가 들어갈때는 사다리차를 이용해서 양중을 하기도 하는데, 매번 부르기에는 비용이 부담스럽기때문에, 추가자재는 재단을 하는경우가 보통이랍니다!

 

 

다루끼와 니브합판(5미리합판)을 재단해서 상차가 완료되었습니다. 각재의 경우에는 체인톱을 이용해서 재단을 하고 있으며, 합판의 경우 보통 절반재단은 매장에서 진행을 하고 있고, 그외에 복잡한 재단의 경우에는 재단집을 이용해서 재단을 맏기고 있답니다.

 

현장에서 보통 절반재단으로 물건이 나가는 경우에는 엘리베이터에 상차하는것이 문제가 되어서 나가는 경우가 거의다 이며, 그외에 치수로 재단하는경우는 마감치수를 위해 재단을 하기 때문에, 정밀하게 재단하려 여러치수의 재단인경우 재단집에서 재단을 하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숙련된 목수가 아니고서야 합판을 정치수로 자르기에는 기능적인 문제가 있답니다...ㅠ 

 

 

목공본드의 경우에는 정말 많은 브랜드의 많은 제품이 있는데, 그중에서 저희는 오공본드의 205본드를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일 많이 사용되어지는 만큼 품질은 알아주는<?>제품입니다. 201본드, 205w본드도 있지만, 저희는 제일 많이 찾으시는 205본드로 재고를 두고 있답니다!

 

 

부자재인 타카핀의 경우에도, 여러가지 브랜드와 제품들이 있지만, 저희는 제일타카의 제품을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실상 사용되는 제품의 규격은 다 같겠지만, 목수반장님들께서 보통 제일타카의 제품을 많이 사용하시기 때문에, 같은 브랜드의 제품으로 재고를 준비를 해 두었답니다!! JST타카핀도 재고로 두고 있으니, 발주시 꼭 ST와 JST타카핀을 이야기해주시기 바랍니다(타카핀에 테이프 붙어 있는제품, JST, LST등등 브랜드에 따라 이름이 다름)

 

 

두번째 현장에는 9미리 합판과 각재가 출고가 되었습니다. 합판의 경우에는 정말 번들에 따라서 색상이 제각각이어서....ㅠㅠ 한결로 맞추어 드리는게 수월하지만 어렵답니다..ㅠ 그래도 보통 한 번들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비슷한 무늬결의 제품들이 들어있어서 좋답니다!! 태생이 마감합판으로 나온 제품이 아니어서 그런지, 아무리 라왕합판이라도 무늬결이 다 다르답니다..ㅠㅠ

 

 

항상 저희 수컴퍼니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언제나 좋은제품으로 인사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컴퍼니는

 

건축자재(뉴송폼다루끼, 오비끼, 뉴송투바이, 집성판재 등)

 

인테리어자재(합판, 집성판, MDF, 다루끼, 투바이, 석고보드)

 

원목류(도마재, 우드슬랩), 데크재(방부목, 방부데크재(이페, 마사란두

바, 방낄라이, 큐링 등)

 

철물류(샌드위치판넬, 피스, 타카핀, 실리콘, 피스 등) 등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작업이어려우신경우, 전문목수섭외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점은 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0-6273-876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