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린이날 아침식사는 역시 비빔밥!! (feat 늦잠잠)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인천목재상 수컴퍼니 쩡s입니다.

오늘은 어린이날입니다. 방정환선생님 이렇게 휴일을 만들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요즘아이들은 방정환선생님을 알까 모르겠네요.



어린이날이기에 오늘은 아이도, 어른도 긴장과 기대속에 아침을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어디론가 나가고싶을꺼고, 우리 어른들은 도로에 차가 얼마나 나와있는지 알기에...

선듯 어디나가자고 이야기를 못하겠지요..



그래도 오늘은 우리말고, 우리 아이들의 날이니 어디론가 나갈준비를 해 봅니다.

그래도 주말이니 빨래도 하고 정리도하고 밥도 먹고 그래야 하니 정신이 없네요!!

빨래가 건조기에서 나오자마자 식사준비를.. 아 ... 왠만하면 편집 잘 안하는데,

오늘은 거실에 빨래가 잔뜩 있어서 날려버렸네요 ... 뭐 이런날도 있는거죠뭐..














집에있는 야채와 나물을 한대 모읍니다. 모자란건 새로 만들고 그랬어요!!

집에 생각보다 많은 나물이 있어서 놀랬습니다. 그리고 어제사둔 새싹채소도 깨끗하게 씻어두었어요!!
























역시 량이 많아지면 숟가락이나 주걱보다는 손으로 비비는게 더 좋습니다!!

참기름도 솔솔 뿌려주고, 참치도 하나 까 넣으니 정말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한그릇이네요!!




밥이좀 많다 싶었더니,,, 대략 보니 4인분정도는 된 것 같네요. 

뭐 오늘은 소처럼 먹고 열씸히 우리아이들을 위해 일을해야 하는날이니 든든하게 먹어줘야겠습니다..ㅠㅠ

모두 제 마음과 같지요?. 힘냅시다 아자아자!!


















이제 완성되었네요.

우리 망구는 뭔가 빨갛기만 하면 맵다고 안먹어서, 와이프랑 둘이서 먹었습니다!

역시 비빔밥은 진리인것 같네요.



다들 아침식사는 어떻게 하셨나요?

어린이날이라고, 휴일이라고 굶지 마시고! 맛있는거 드시고 오늘도 힘찬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